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마카롱 맛집!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한 달콤제과에 다녀왔어요!!

by tout le monde 2018. 8. 31.
반응형

달콤제과 첫 방문기!😆 마카롱(macaron) 색 진짜 예뻐요..ㅠㅠㅠㅠ 달콤제과에 지난번에 한 번 가봤는데 하필이면 문을 닫는 날이어서 허탈하게 돌아왔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문 여는지 미리 확인을 하고 다녀왔어요!!
달콤제과 위치는 제천시 청전동이에요. 근처에 성지병원이랑 제천 중앙초등학교가 있어요~

달콤제과의 외부 모습! 깔끔한 인테리어라 예뻐요~~^.^

달콤제과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저처럼 헛걸음 하지 마시구요..ㅎㅎㅎ 수, 목, 금, 토에 가게 영업하신대요. 일, 월, 화에는 열심히!예쁘게! 마카롱을 만드시나봅니다.^^

오늘은 가게에 열가지 마카롱이 있었어요!!!
우유, 크렘브륄레, 쓰리콤보크림치즈, 체다치즈, 웨딩임페리얼, 소금바닐라, 말차, 쿠앤크, 카페라떼, 바나나우유 맛! 적어둔 맛 순서는 사진과 달라요.ㅎㅎㅎ

쿠앤크 색 넘 예쁘다.ㅠㅠㅠ 말차 색은 아주 핫하네요.ㅋㅋㅋㅋ 달콤제과 마카롱은 필링이 엄청 두툼해요!! 뚱뚱이 마카롱.

달콤제과 마카롱 가격은 한 개에 1800원이에요. 6개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박스에 넣어주시네요.🙂

매장 안에 예쁘게 되어있길래 구경했더니 얼마 전에 가게를 오픈하신지 1주년이었어서 장식해두셨다고 하더라구요! 예뻐요.ㅎㅎㅎ 친구랑 갔으면 사진이라도 찍고 싶은 벽이었어요.

계산대 옆에 오픈하는 날이랑 전화번호 안내가 있었어요.ㅎㅎ저는 마카롱 6개를 두 세트 샀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을거예요...

예쁘다.. 빨리 먹고싶어서 혼났어요!!ㅠㅠㅠㅠ

집에 와서 개봉!!!!!!😍 이건 크림 브륄레 맛 마카롱! 신 메뉴였어요. 기대기대. 역시나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ㅠㅠㅠㅠ 한 두입이면 끝나다니..

하나만 먹고 남편이 오면 같이 먹으려고 기다립니다.ㅋㅋㅋㅋㅋ 인내심을 발휘해보겠어요.😐😐😐😐😐 달콤제과 마카롱 보기에도 넘 예쁘고 맛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