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엄청난 최고의 맛이라고 하는 엄청난 떡볶이ㅋㅋㅋㅋ 제천점에 가봤습니다~

by tout le monde 2018. 9. 1.
반응형

주변에서 떡볶이 맛있는 집이 새로 오픈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게 어디냐고 물으니 엄청난떡볶이라는 가게라는거예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체인점이었어요.ㅎㅎㅎ 궁금해서 주말을 맞이하여 가봤습니다.

엄청난 떡볶이 제천점은 장락동 신안실크벨리 상가 1층에 있었어요~ 아직 상가가 다 차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엄청 맛있다고 광고를 하니 한 번 먹어봅니다!! 떡볶이 먹은지도 오래 됐고..ㅎㅎ 분식😋

제천점은 월요일에 휴무고, 오픈은 11:30~20:30이래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게 밖에 메뉴가 붙어있으니 편리하고 좋네요.ㅎㅎㅎ

음.음. 저희는 뭘 시켜볼까 고민고민하다가 배가 고프니까 좀 많이 시켜보기로 했어요.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해 세트A와 라볶이를 시켜봤어요~ 계산은 선불이에요.

세트에 포함된 음료수 한 캔ㅋㅋ 세 종류 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단무지랑 물은 셀프.

국물떡볶이랑 오뎅이 먼저 나왔어요! 국물떡볶이 종류가 두가지였는데 떡이 면처럼 긴거랑, 일반적인 떡볶이떡 모양 이렇게 두 종류더라구요. 저희는 면처럼 긴 떡~ㅋㅋㅋ 처음에 남편이 이상한 표정을 지으면서 "왜 떡이 없지?.."해서 비웃어줬어요.ㅋㅋㅋㅋㅋ이게 떡이라고 ㅋㅋㅋ 큰 깨달음을 얻었다는 남편.🤣🤣🤣... 국물떡볶이는 국물이라서 일반 떡볶이보다는 간이 심심한것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국물을 떠먹기도 좋았습니다.

튀김!!! 전 튀김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튀김에서 조금 독특했던건 맛살을 튀겼다는 점! 저만 처음 먹어보나요? 전 맛살 튀김은 그냥그랬어요.🤔 고구마 튀김이 제일 맛있어~😍

뒤이어 라볶이도 나왔어요~ 라볶이는 치즈가 진한것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국물떡볶이는 조금 심심하고, 라볶이는 진득해서 조합이 잘 맞았어요! 크크. 다 먹으니 배부름... 맛이 전체적으로 좋았다는 생각입니다! 먹으면서 보니까 테이크 아웃 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엄청난 떡볶이 메뉴 되게 다양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