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스타벅스 제천점!!! 제천에 스타벅스가 생기다니~심지어 드라이브 쓰루ㅋㅋㅋㅋ

by tout le monde 2018. 9. 1.
반응형

제천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제천에 생길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엄청 기쁘네요.ㅋㅋㅋ STARBUCKS DRIVE THRU(DT)😍! 위치는 제천시 중앙로 2가, 근처에 월드안경이랑 하나웨딩프라자, 홍굴부추칼국수가 있어요. 맥도날드랑 롯데슈퍼쪽에서 제천버스터미널 쪽으로 쭉 오다보면 보이더라구요~~ 건물 2층이 전부 매장이에요.

맥도날드랑 롯데슈퍼쪽에서 시내쪽으로 가는 길 오른편에 빼꼼 보이는 스타벅스 간판!!!!! 세상 반가울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서울에선 치이는게 스타벅스였는데..😭 제천에 생기다니 괜히 감동ㅋㅋㅋㅋㅋㅋ

반가워 스타벅스야ㅠㅠ

심지어 드라이브쓰루 매장이라니..ㅋㅋ웬일.

아직 오픈은 안 했지만, 겉은 다 완성된 것 같았고 내부 인테리어 공사중인 것 같았어요. 2층에 언듯 보이는 조명이 괜히 사람 가슴 설레게하네요ㅠㅠㅠ 기대된다!!!!! 빨리 오픈오픈!!

건물 오른편으로 드라이브쓰루(DT)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건물 뒷쪽에 주차장도 좀 있는 것 같았어요. 주차장 좀 넉넉했으면 좋겠다.. 근처에 버스터미널도 있으니 제천에 여행오신 관광객들도 찾아올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매장을 보니 벌써 가슴이 쿵쾅쿵쾅.🤩🤩🤩 9월에 오픈하기를!!!! 스타벅스 제천DT점 오픈하면 또 가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