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넘나 예쁜 스타벅스 1호점 스테인레스 텀블러~!(starbucks stainless tumbler)

by tout le monde 2018. 8. 29.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스테인리스 텀블러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1호점 텀블러예요~♡ 히히. STARBUCKS TUMBLER.
저희 친오빠가 미국에 갔을 때 시애틀에 있는 스타벅스 1호점을 방문해서 기념으로 이 텀블러랑 머그컵을 사다줬어요.ㅎㅎ

텀블러 가운데가 조금 들어가 있는 유선형 디자인이라 손으로 잡기 편리해요~~ 초기 스타벅스 로고도 넘 예쁘지요?😍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튼튼하고 세척하기도 편하고 좋아요!! 보냉 기능도 엄청 잘 되구요~! 용량은 473ml로 꽤 넉넉한 양이 들어가요.

1호점에서 산 텀블러나 머그컵을 가지고 시애틀 1호점에 가면 커피를 무료로 준다던데 언제 가보죠?..😅ㅋㅋㅋㅋ 한 번은 꼭 가보고싶네요!! 오늘도 일회용품 줄이기 동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