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하고플 때!ㅎㅎ 동네에 새로 생긴 아치치갓포에 가봤어요~

by tout le monde 2018. 10. 2.
반응형

집 근처에 새로 오픈한 술집이 있어서 오며가며 구경만 해봤었는데, 어제 남편이랑 저녁에 술이나 한 잔 할까 해서 가봤습니다!

제천시 강제동(강저동?)에 있어요~~ 오픈한지는 한 달?^^ 가게 이름은 '아치치갓포'예요! (무슨 뜻인지는 안 찾아봐서 모름..🤔)

가게 외관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들어가봤더니 생각보다 넓었어요!! 테이블이 15개는 될 것 같아요.😗 꽤 크죠?ㅎㅎ 놀람. 실내에 있는 벚꽃나무도 일본식 술집 분위기에 크게 한 몫 합니다.ㅎㅎㅎ 가게에 사람 많더라구요~~~

저희는 한치포(10,000원)랑 카스생맥(4,000원) 한 잔, 참이슬 한 병(4,000원)을 시켰어요~~~ㅋㅋ 배부르니까 마른안주를 골랐지요.🤗

한치가 양 많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주는 소스도 두 가진데 고추장같은거, 마요네즈랑 간장이랑 청양고추 들은게 있었어요.ㅎㅎ
한 잔 하며 수다를 떨고 들어왔답니당. 다음에는 다른 안주를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