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편이랑 제주여행 2일차 2탄!ㅎㅎㅎ 소천지, 제주막창, 스타벅스 제주서귀포점, 리퍼비(reeper b) 인디아 페일 에일 맥주 후기^^

by tout le monde 2019. 1. 17.
반응형

데이즈호텔 서귀포에 짐을 풀고 해가 지길래 얼른 구경 다녀온 소천지!^^ 작은 천지(백두산 천지)라고 해서 소천지래요.

해 지는 풍경이 예술이었어요. 이래서 바다가 좋아요..ㅠㅠ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벅찬 무언가가 있어요.

사진 아래쪽에 작은 연못같은거 보이시나요? 바로 그것이 소천지!! 진짜 백두산 천지같아요.😗

정말 멋있는 풍경. 🙂

크... 해가 집니다.

 


 호텔 근처로 돌아와서 뭘 먹을까..하고 맛집들을 검색하다가 막창집이 눈에 들어오길래 가봤습니다. 올래시장 근처에 있는 제주막창.

제주도에 왔으면 한라산 소주도 시켜야죵.ㅎㅎㅎㅎ

제주막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막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잘 익어가는 막창!! 전 좀 바삭한걸 좋아해서 오래 구워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ㅎㅎ비린내는 안 났어요.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도 1인분 해서 먹었는데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구요. 찌개 굿!!!!😋
 식사를 마치고 입가심으로 커피가 마시고싶어서 찾아간 스타벅스 제주서귀포점~

starbucks 제주서귀포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독특했던 입구의 돌!! 제주도 느낌 물씬 나서 좋더라구요.*-* 귀엽고요.

제주도 유채꽃을 사용한 제품들을 팔고있었어요. 우산인지 양산인지..

예뻤던 보온병.ㅠㅠㅠㅠ 유채꽃이 화사하고 예뻐서 살까 고민했지만 사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44,000원이라 좀 비싼 것 같아요. 작은데..ㅠㅠ

 


텀블러들 예쁘다...🤩

제주도 컵!!!!!ㅠㅠㅠㅠ 집에 컵이 많아서 포기.

제주 오름 초콜릿 세트도 팔았어요.

스타벅스 음료 메뉴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돌체라떼를 주문했습니다. 2층이 있길래 구경을 해봤어요.

2층에 좌석도 많고 널직해서 좋았습니다.

음료가 나와서 받았지용. 이제 종이빨대를 잘 사용하는 스타벅스..ㅎㅎㅎㅎ 이 지점은 흰색이네요. 초록색 종이빨대만 봤는데.^-^

제주도 서귀포 길거리에서  아이스 돌체라떼 한 컷.ㅎㅎㅎㅎ😙 괜히 한 번 찍어봤습니다..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데이즈호텔 지하 1층 CU에서 맥주를 샀어요.

리퍼비 인디아 페일 에일 맥주. 순전히 패키지가 예쁜것 반, 에일인것 반으로 고름.ㅋㅋㅋㅋㅋ 네 캔에 만원이라 네 캔을 샀습니다.

도수는 5%.

맛은 과일맛 나는 상큼한 맥주! 전 역시 에일 맥주가 좋아요.ㅎㅎㅎㅎ

커피를 다 마신 뒤 컵에 따라마시니 뭔가 더 분위기 있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이렇게 2일차 겨울 제주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