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극장에서 파리의 딜릴리 관람♡

by tout le monde 2019. 6. 14.
반응형

영화 파리의 딜릴리를 보려고 상영관을 알아보던 중 알게된 곳이에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 극장.^^ 완소 플레이스가 될 것 같아요!! '파리의 딜릴리'는 미셸 오슬로 감독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이에요. 미셸 오슬로는 '프린스 앤 프린세스', '밤의 이야기' 등을 만든 유명 감독!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이라 꼭 보고싶었던 애니메이션이었어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모두는 원주건강문화센터 4층에 있었어요. 건물에 보건소, 학습관 등 시설이 좋더라구요. 주차장도 좋고요.

4층 영상미디어센터로 고고!

6월에 하는 영화들이었어요.^^ 저희는 '파리의 딜릴리'를 보러 갔는데, 이후에 한 번 더 가서 '행복한 라짜로'도 봤어요.

꺄~ 영화 포스터 진짜 예뻐요. 딜릴리 너무나 귀엽고요.ㅎㅎㅎㅎㅎ 당대 최고의 문인, 작가, 화가, 과학자 등등 유명한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재밌었어요. 내용이 생각보다 무거운 면도 있었어요. 파리의 딜릴리는 실제 사진이랑 그림이랑 합쳐진 느낌도 나고, 이전 애니메이션과 다른 느낌이 나서 재미있었어요. 딜릴리가 만나는 사람마다 인사하는 모습이 진짜 귀여웠어요. 봉쥬? 쥬마뻴 딜릴리~

매표하는 곳 옆에 차량번호 적는 곳이 있어요. 주차하신 분들은 꼭! 적으세요.ㅎㅎ 모두극장에서 영화 관람 시 3시간이나 무료 주차가 됩니다. 주차 시간도 넉넉히 주고 참 좋네요. 그리고 모두극장에서 영화 한 편이 5천원이에요.  와...너무 좋아서 놀랐어요.ㅠㅠㅠ 감동.....♡ 모두극장에서 영화를 5편 보면 1천원 할인, 10편 보면 한 편 무료관람을 할 수 있는 쿠폰도 만들어주신답니다. 오예~

상영관 들어가는 입구. 느낌 있네요.

파리의 딜릴리 영화 티켓도 어쩜 이렇게 예뻐요...?ㅠㅠ 으 예쁘다.

다 관람하고 나오면 설문조사 및 관람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몇 명 뽑아서 관람권도 주신대요. 그래서 저랑 남편도 참여해봤습니다. '파리의 딜릴리' 보면서 저는 웃음도 나고 즐거웠어요.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좋은 영화 많이 개봉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