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내가 좋아하는 베르나르 뷔페 전시!!!♡ 국내 최초 전시. 감동!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주차요금 안내

by tout le monde 2019. 6. 29.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작가인 베르나르 뷔페展. 한국에서 최초로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고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와 너므너므 좋아효.

크.. BERNARD BUFFET 생소하신 분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그치만 작품 보고 오시면 매력을 느끼실거예요. 전 그랬었거든요.ㅎㅎ

오랜만에 오는 예술의 전당.^_^ 차를 가져와서 주차를 해두고 갑니다.

저는 오페라 주차장에 댔어요.ㅎㅎㅎ 호호호. 예술의 전당 주차요금 알려드릴게요. 이용하는 목적에 따라 다른데요, 전시 관람을 하면 3시간에 3000원 밖에 안 해요!! 넘 좋아요.ㅎㅎㅎㅎㅎ 부담 없는 가격!^^ 공연을 보면 5시간에 5000원. 나중에 나가실 때 사전 주차요금 정산기를 이용하시면 돼요~~~

자, 한가람 미술관으로 들어가봅니다. 밖에 대형 포스터가 압도적이에요. ♡

베르나르 뷔페 전시는 6월 8일부터 9월 15일까지. 생각보다 짧아요.ㅠㅠㅠ 더 해주세요...

전시 관람료는 일반 성인 15000원, 청소년 12000원, 어린이 10000원입니다. 저는 뷔페 전시 한다기에 얼리버드로 일찌감치 예매했기 때문에 7500원에 했지요!!! 하하하하하!!!! 너므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매해둔 티켓을 받고 친구와 들어가 봅니다!!! 고고싱!

인증샷 하나 남겨 주고요....♡

하나만 더..ㅋㅋㅋㅋㅋ

전시장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이기 때문에 전시장 밖이라도 많이 찍어뒀어요.

 전시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어요. 제가 11년 전에 해외에서 베르나르 뷔페 전시를 본 적이 있는데, 그땐 정말 누군지도 모르고 전시를 봤었거든요. 그런데 너무 인상적이고 마음에 들어서 도록을 사왔었어요. 그 이후에는 뷔페에 대해 좀 알아보기도 하고 그랬었죠. 근데 국내에서 전시가 열리니까 약간 감동적이기도 하고 너무나 반갑고 좋아요. 이번 전시는 뷔페 초기작부터 말년작까지 시간의 흐름대로 전시되어있어요. 전시장을 나올 때 마지막에 있는 영상에서 약간 눈물이 났어요. 도슨트 설명을 듣지 않고 찬찬히 다 보고서는 도슨트 설명을 마지막부분에 조금 들어봤는데 설명도 괜찮더라구요. 여러모로 참 마음에 드는 전시였습니다. 뷔페의 작품을 보면 어떻게 그렸을지 머리로 그림을 그려보게 되는데, 참 열정이 느껴지는 작품들이에요. '회화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시를 보고 나와서 아트샵에 들렀습니다. 빠질 수 없는 코스!!!!!!!!!!!

사고 싶은게 너무나도 많았어요.. 엽서, 자석, 컵, 북마

하드커버홀더, 노트, 연필, 테이프

아트포스터!!!!!!!!!!!! 꺄 전시 보면서 2번 작품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는데 엽서에 없어서 슬퍼했는데 포스터가 있더라구요. 당장 골랐어요.

아트샵에서 산 물건들은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ㅎㅎㅎㅎㅎ 도록도 사서 돈 좀 썼네요.

간만에 좋은 전시를 봐서 마음이 풍족해졌어요. 기회 되면 한 번 더 보러 가려고요!!

집에 와서 펼쳐본 굿즈들 ㅎㅎㅎㅎㅎ 저는 엽서, 마그넷, 컵, 포스터, 도록을 샀습니다.

도록입니다. 가격은 45000원.

내부는 전시 직접 보셔야하니까 보여드리지 않을게요.ㅎㅎㅎㅎ

머그컵!!!!!! 완전 예뻐요.ㅎㅎㅎ

색상은 민트색과 하늘색 사이, 분홍색과 빨간색 사이, 검정색이 있었는데 저는 붉은색을 골랐습니다. 호.. 뷔페 싸인이 너무 예쁘다....

굿즈 가격 참고하세요!!

으아아.... 컵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