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투썸 그린티 파우더! 투썸플레이스 그린티라떼 먹고싶을 때 ^^

by tout le monde 2019. 12. 21.
반응형

지난 번 마트에서 사왔던 투썸 그린티 파우더가 생각나서 꺼내봤습니다~~ 마침 집에 우유도 있고 해서 먹어봤어요.

제품 뒷면에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쉽게 나와있었어요. 저는 그린티 라떼 핫으로 해먹었어요.

그린티 파우더 전용 스푼도 들어있습다~~

asd

파우더가 엄청 고와요.ㅎㅎㅎㅎ

먼저 우유 180ml~200ml를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데웁니다.

파우더 전용 스푼에 가득차게 한 번 넣습니다.

마지막으로 잘 저주면 완성!! 마셔봤는데 카페에서 마시는거랑 거의 비슷했어요~👍 겨울에 따뜻하게 마시기 좋네요!!^^ a twosome place 갈 필요 없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