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인도음식점!! 알리바바 레스토랑! 난, 커리, 케밥, 탄두리 등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19. 12. 15.
반응형

 

 

 

제천에서 인도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알리바바 레스토랑~

INDIAN CURRY HOUSE. ALI BABA RESTAURANT.^^

제가 제천에 와서 인도음식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이에요! 시내랑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아래에 지도 첨부했어요~ 실내는 그리 넓지 않아요~ 테이블은 5개정도 있습니다.

알리바바 레스토랑 메뉴랑 가격 알려드려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갈릭난, 버터난, 탄두리치킨 반마리, 치킨마살라, 케밥, 라씨를 시켰어요!😗 두 명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고 배불렀어요~

난이랑 치킨 마살라, 라씨가 먼저 나왔습니다.

난에 치킨마살라를 찍어서 먹으면 꿀맛!!!

다음으로 나온 케밥~~~ 이것도 맛있었어요!

탄두리 치킨!

맛있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