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광명 DIEU DU PAIN 베이커리, 카페 좋네요~~

by tout le monde 2019. 12. 7.
반응형
광명 철산명가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있는 듀드팡(dieu du pain)에 가서 커피를 마셨어요.^^ 새로 생겨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철산명가에서 식사한 영수증을 가져가면 카페 음료 10퍼센트 할인을 해주셨어요! 다섯 명 커피값 할인 받으니 꽤 좋았지요.^^  철산명가 사장님이 듀드팡 카페랑 베이커리도 같이 하신다는 것 같기도 하고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요.😗

철산동 듀드팡 카페 메뉴랑 가격 알려드릴게요. 아메리카노 4,000원.

오전에 판매하는 브런치 메뉴도 있었습니다.

1층에는 베이커리라 빵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커피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이 꽤나 넓어서 테이블도 많고 시원하더라구요. 창문도 통으로 되어있어서 주변 경치 보기에도 좋았어요.

음료는 2층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2층에 있었어요.

커피를 마시고 내려오면서 빵을 샀는데, 집에 와서 먹어보고는 감탄.... 빵에 밤이랑 호두가 진짜 아낌 없이 팍팍 들어가있어요.ㅠㅠ 이 빵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또 사먹을거예요!!!! 진짜로 맛있어요.ㅎㅎㅎㅎ 크림이 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강추.

가족이랑 철산동 dieu du pain 방문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