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국립현대미술관 재개관(7.22.~)! 거리두기관람 예약 알려드려요.

by tout le monde 2020. 7. 24.
반응형

며칠 전 뉴스에서 미술관, 박물관이 다시 개관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미술관에 가고싶어서 요즘 국립현대미술관에 어떤 전시가 있는지 살펴봤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7월 22일부터 관람을 예약제로, 한정된 인원만큼 받고 있었습니다. 모르고 그냥 갔으면 큰일날 뻔...ㅎㅎ

예약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1. 국립현대미술관 회원가입 필수! (가입하는게 귀찮죠..ㅠ 어쩔 수 없어요. 그리고 한 명이 한번 예약할 수 있어요.ㅠㅠ친구랑 가려면 둘 다 가입한 뒤에 예약해야 해요. 이 점이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2. '관람'에 마우스를 가져가서 국립현대미술관 어느 곳으로 갈지 선택. (저는 과천관 선택.)

3. 왼편에 보이는 <거리두기 관람> 무료 예약하기 클릭.

4. 전시관람 예약을 하고싶은 달 선택.

5. 예약하기 클릭.

6.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확인 사항 선택. (둘 중에 꼭 선택해야만 해서 저는 위에 것을 선택했어요.ㅠㅠ찝찝하지만..)

7. 방문 일시 선택. ( 날짜 및 시간대 선택!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두 시간 단위로 신청 가능.)

마지막 부분에는 참석자 정보가 나오는데, 확인합니다.

8. 예약하기 누르면 끝! 마이페이지 예약신청내역에 보면 예약 내역이 나옵니다.🙂 (휴대폰 문자로도 예약 문자가 와요.)

코로나19가 일상을 정말 많이 바꿔놨네요.ㅜㅜ 그래도 방역수칙 지키면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