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이유식] 초기1단계 청경채 미음💚 네이쳐그레인 쌀가루랑 애호박가루로 만들었어요.^^

by tout le monde 2023. 2. 12.
반응형

이유식을 시작한지도 벌써 열흘이 훌쩍 지나갔어요! 아기가 점점 자란다는 것이 실감나네요.ㅎㅎ
어제 저녁엔 청경채 미음을 만들어뒀습니다. 역시 네이쳐그레인 백미가루, 툭탁야채 청경채가루를 사용했어요.^^
👉준비물:  물300ml, 백미가루 15g, 청경채가루 1/2포, 이유식냄비, 실리콘 스파츌라, 전자저울, 이유식용기 3개

물에 백미가루와 청경채가루를 넣고 잘 풀어주세요. 강불에서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잘 저어주고, 식혀서 이유식 용기에 담으면 끝!!^^

90ml씩 3번 먹을 양이 나왔습니다!

오늘 오전에 한개 먹여봤는데, 애호박미음보다 청경채미음이 맛있는지 더 잘 먹었어요.ㅎㅎ
오늘은 50ml정도 먹고 분유 180ml를 먹었네요.ㅎㅎ 잘 먹어주니 좋아요.^^💚
초기이유식 2단계를 할 날이 다가오니까 약간 설레고 긴장되네요. 소고기를 넣어야하니까 좀 신경쓰여요. 곧 시작할 초기이유식 2단계도 잘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