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이유식] 초기1단계 찹쌀미음~! 튼이이유식 책 보고 만들었어요.^^

by tout le monde 2023. 2. 2.
반응형

이유식을 시작했더니.. 아기를 재우고 나서 저녁시간이 더 바빠졌어요.ㅋㅋㅋㅋㅋ 하하하.ㅠㅠ 이것이 엄마의 숙명인가요.🥲
내일부터 찹쌀미음을 시작해야해서, 미리 만들었습니다!
오늘도 '튼이 이유식' 책을 보고 만들었어요.
👉준비물: 냄비, 실리콘 스파츌라, 전자 저울, 이유식 용기 3개, 물 300ml, 찹쌀가루 15g

아직까지는 만들기가 매우 수월합니다.ㅋㅋㅋㅋ 곡식가루만 있으면 나는야 천하무적! 정말이지 아직은 쉬워서 할만해요.ㅋㅋ

냄비에서 꽤 식힌 다음, 이유식 용기에 담았어요.
근데... 분명 책에 있는 용량대로 만들었는데 저는 왜 100ml씩 3회 분량이 나올까요?🤔ㅎㅎㅎ 책에선 60cml씩 3회 분량이라고 적혀있는데요.ㅎㅎ 의아하지만 그냥 100ml씩 담았어요. 어차피 아기가 다 못 먹으니까요.^^

오늘도 할일을 마쳤으니 마음 편히 잘 수 있겠습니다!ㅋㅋ 앞으로 3일간은 이유식 안 만들어도 된다~ 오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