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이유식] 글라스락 베이비 통3중 스텐 이유식 냄비 14cm 구입! 연마제 제거하고 사용하세요~!^^

by tout le monde 2023. 2. 3.
반응형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저는 기존에 있던 해피콜 스테인레스 작은 냄비를 사용했는데요. 이유식 용기에 나누어 담을 때 주둥이가 없어서 불편하기도 하고, 무게가 꽤 무거워서 손목이 좀 아프더라고요.ㅜㅜ 냄비를 새로 안 사고 해보려다가 결국 하나 구입했어요!!ㅋㅋㅋㅋ
👉제가 구입한 제품은 글라스락 베이비 통3중 스텐 이유식 냄비 14cm👈
이유식용으로 나온 냄비라 크기도 아주 아담하고, 무게도 무겁지 않고, 따르는 주둥이도 있고, 냄비 내부에 계량 눈금도 있고, 가스레인지나 인덕션이나 모두 사용 가능한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요! 아주 좋네요!!!ㅋㅋ
가격은 온라인에서 18,500원. 아주아주 합리적인 가격이죠?ㅎㅎㅎㅎ 모양도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최고..! 이유식 냄비 추천👍👍👍💯💯💯

글라스락 베이비 통3중 스텐 이유식 냄비 14cm

제조국은 어쩔 수 없이 중국이네요..ㅎㅎㅎ

박스를 열면 마치 고급 냄비처럼 더스트백에 담겨있어요. 사소하지만 감동이에요.ㅋㅋㅋㅋ

비닐로 한번 더 싸여있네요.

오호. 모양이랑 그립감이 마음에 들어요. 반짝반짝 새 냄비.

글라스락 베이비 통3중 스텐 이유식 냄비 14cm

성인 손 가득 차는 정도의 사이즈예요. 넘 귀엽다..!!

스테인레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연마제 제거하는 과정을 거쳐야하는거 아시죠??ㅎㅎ 성인이 사용할거면 사실 그냥.. 설거지 세제로 박박 닦아서 대충 사용해도 눈감아줄 수 있는데..ㅠㅠ 아기가 사용할거니까 꼭 제거해주세요!
👉냄비에 식용유(아무 제품이나 상관 없음. 저는 포도씨유로 했어요.)를 조금 붓고, 키친타올로 박박 문질러주세요.
냄비 내부를 닦았을 때는 사실 거의 아무것도 묻어 나오지 않았어요. 근데 주둥이 부분을  빙빙 돌리며 박박 닦았더니 사진처럼 검은 연마제가 묻어 나왔어요!!ㅎ 이유식을 따르는 부분이니 최대한 안 나올 때까지 박박 닦았습니다.

주둥이 부분에서 나온 검은 연마제!

연마제 제거 작업을 마치고, 설거지 세제로 두번 정도 설거지를 했어요. 그리고 아기가 사용하는 젖병 세제로 다시 한번 박박 설거지 했습니다. 그 다음 물을 넣고 팔팔 끓였어요~!

냄비 내부의 계량 눈금
냄비 뒷면
안마제 제거 후, 설거지 끝!
물 끌히는 중
물을 팔팔 끓입니다.

물을 팔팔 끓여냈더니 더욱  반짝반짝해진 냄비!!ㅎㅎㅎ뿌듯합니다.^^💕
이제 이틀 뒤에 새로운 이유식 만들 때부터 글라스락 이유식 냄비로 만들어볼거예요~~ 기대 중!ㅎㅎ

Glasslock에서 반찬통만 써봤는데 냄비는 처음 사보네요. 무료배송에 착한 가격이라 아주 만족하며 쓰겠습니당.ㅎㅎ
육아 하시는 모든 분들 오늘도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