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청주 동남지구 하임꾸러기 치과!! 아이들이 안 무서워해요! 어린이치과 추천추천~~!

by tout le monde 2024. 8. 29.
반응형

아기 영유아검진 때문에 처음 방문했던 ‘하임꾸러기 치과’ ^^
청주 동남지구(상당구 용암동)에 있어요.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9:30~18:30
9:30~14:30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하주차장 들어가서 커브를 너무 급하게 해놔서, 차 긁기 딱 좋겠더라고요..ㅠㅠ 조심하세요!!😂
긁힌 자국이 엄청나게 많아요…덜덜..
같은 층에 하임브릿지 정형외과랑 하임꾸러기 치과가 있는데, 엘리베이터 내리면 오른쪽이 하임꾸러기 치과입니다.

오른쪽이 치과!!

제가 방문했던 날은 신서영 원장님이 진료 해주셨어요.

네이버로 예약이 되나봐요. 저는 그냥 전화로 예약하고 갔었거든요.ㅎㅎㅎ 앞으로 방문하실 분들은 네이버 예약하시면 편하겠어요.
저도 다음 번 방문 때는 네이버로 해봐야겠습니당.

하임꾸러기 치과의원 원장님 프로필. 최유나 원장님, 신서영 원장님. 두 분 모두 여자 선생님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이 겁을 조금 덜 먹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ㅎ 좋아요!🫶

저는… 처음에 치과 들어와서 너무 놀랐어요. 키즈카페에 온 것 같이 되어있거든요!ㅎㅎㅎ 제 아이도 치과에 들어오더니 놀란 표정이 보였어요.
엄마가 치과에 간다고 했는데, 무섭지 않은 이 분위기는 뭐지? 이런 표정이랄까요.ㅋㅋㅋㅋ🤣

하임꾸러기 치과 인포메이션

자동차 놀이기구, 게임기, 인형, 놀이방, 세면대 등등 예쁘지 않은 곳이 없게 진짜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와.. 진짜 이런 치과 잘 못봤는데. 놀랐어요.👍👍👍
저는 특히나 세면대가 참 좋더라구요~ 화장실에 들어가지 않아도 아이 손을 씻길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자동차 놀이기구를 타고싶었는지.. 올라가있는 제 아이.ㅋㅋㅋ 인포메이션에 계신 선생님께서 코인을 주셔서 신나게 탔습니다!!!
움직이니까 진짜로 좋아했어요.ㅋㅋㅋ아이들은 이게 참 재미있나봐요.
병원이 정말 예쁘게 되어있어서 여기저기서 사진을 좀 찍어줬는데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저기 꽃 배경에서 찍어주니 참 예뻤어요.❣️

소파도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해요.

세면대 최고!!!

진료실에 들어가면 알록달록 예쁜 캐릭터가 그려있는 진료 침대에 누워야하는데, 천장에 큰 모니터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틀어주셔요.
제 아이는 뽀로로를 틀어두고 진료 받았어요.ㅋㅋㅋ 치과에 처음 와보는거라, 입을 잘 안 벌리더라고요.ㅠㅠ
선생님께서 예쁜 반지도 주시며 살살 달래주셔서 입을 벌렸어요.ㅋㅋㅋ 아이들 치과 진료하시기 정말 어려우실 것 같더라고요….🥲
제 아이가.. 진료를 마치고 여기서 거의 40분이나 놀다가 나왔잖아요?ㅎㅎㅎㅎㅎ 치과에 있는 놀이방 아니고 키즈카페 같습니다!! 진짜 잘 놀아요.😊
영유아검진이라 돈도 안 내는데… 놀이방에서 너무 오래 놀다가 나와서 미안할 지경이었습니다. 하하하ㅋㅋㅋㅋㅋ
치과 다녀오고 나서 ‘치과 재미있었어.’라고 말한 딸래미..ㅋㅋㅋ 장난감도 많고, 반지도 주시고 해서 좋았나봐요.

영유아 치과검진을 마치고 서류를 받아서 나왔습니다.^^ 6개월에 한번씩은 꼭 검진 받아야겠어요.
제 아이는 유치가 듬성듬성 나지 않아서 치실을 가끔씩 잘 해줘야한다고 말하셨어요. 음식이 끼었을 때만 해줬는데, 이제 자기 전에 양치할 때는 매일 해줘야겠어요!
아기들 치과 처음 방문하시려면 이 치과 강력 추천입니다!👍👍👍
저는 조카가 여기 다닌다고 해서 방문한건데, 진짜 만족스러워요~~~💯

청주 동남지구 하임꾸러기 치과 후기 끝! 💯추천입니다.ㅎㅎㅎ

반응형